상단영역

본문영역

‘영웅 온라인’, 오픈 베타 서비스 돌입

  • 지봉철 기자 janus@kyunghyang.com
  • 입력 2005.01.25 14: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www.mgame.com, 대표이사 박영수)이 야심차게 개발중인 무협 대작 3D MMORPG ‘영웅 온라인’의 오픈 베타 서비스가 드디어 시작된다.

엠게임은 지난 주 ‘영웅 온라인’의 최종 파이널 테스트에서 게임 완성도를 위한 최종 점검을 무사히 마치고 1월 25일부터 본격적인 마케팅과 함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웅 온라인’은 영화 속에서나 펼쳐지던 호수 위의 수상 경공 대련, 건물과 건물을 이용하거나 지물 지형을 이용한 전략적 대련 등 경이로운 대련 시스템 등이 특징으로 지난해 8월 첫 선을 보인 때부터 화제가 된 게임이다.

또,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탄탄한 개발진과 국내 최고의 무협 작가 ‘금강’, ‘별도’, ‘초우’, ‘장영훈’ 등 4명이 공동 참여하여 짜임새 있는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상상으로만 그려왔던 무협세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게임으로, 이미 높은 인기를 자랑하며 2005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엠게임의 박영수 대표이사는 “영웅은 온라인게임 1세대 주자인 엠게임의 개발력이 총체적으로 표현된 타이틀로서 열혈강호에 이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가 되는 타이틀이다”라며 “영웅 온라인” 오픈 소감을 밝혔다.

엠게임은 게임 오픈과 함께 1월 25일부터 2월 3일까지 “영웅 온라인 오픈 기념 축제의 향연~”이라는 주제로 ‘영웅의 슬로건을 맞춰라~!!”, ‘영웅의 주인공을 알면 행운이 쏟아진다~’, ‘무협 용어를 배워봅시다~’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여 푸짐한 실물 경품과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그 동안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게임 시나리오가 오픈과 함께 공개되며, 창봉 여자 캐릭터 아트웍도 새롭게 공개될 예정이다.

‘영웅 온라인’은 1월 25일부터 엠게임 사이트(www.mgame.com)에서 게임 프로그램을 내려 받아 설치하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