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터널시티, '보르네오섬 어설트' 공개

  • 이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5.01.26 13: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터넷(대표 권종락)이 개발하고 엠게임(대표 박영수)과 공동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가 현존하는 어설트 중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인도네시아 '보르네오섬 어설트'를 공개했다.

해외맵인 인도네시아 '보르네오섬 어설트'는 최소 입장가능 레벨이 80이상이며, 다른 어설트와는 달리 이국적이고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이 어설트의 특징은 수많은 수호기물인 가드와 엄청난 수로 밀려드는 거대한 몬스터들을 처치해야 하는 것.

어설트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먼저 '코모도섬'과 '숨바와섬' 각각의 퀘스트를 완수해야 한다.
숨바와 원숭이 이빨과 코모도 도마뱀 피부샘플을 NPC 쿠마우에게 가져가면 어설트에 입장할 수 있는 부적을 받을 수 있다.

이터널시티 운영담당자는 "보르네오섬 어설트는 이제까지 구현된 어설트 중 가장 고난이도의 플레이를 요구한다"며 "고레벨 유저들이 모여 보다 분석적인 전략을 구사해야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공개된 인도네시아 '보르네오섬 어설트'는 그동안 테스트서버에서 조정 중이었던 하우징 시스템, 중곡동 리뉴얼과 함께 본서버에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터널시티 홈페이지(online.mgame.com/game/eternalcit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