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열혈강호 온라인 새해에는 대박 나세요~!

  • 지봉철 기자 janus@kyunghyang.com
  • 입력 2005.02.03 10: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 (대표 박영수)과 KRG소프트 (대표 박지훈)가 공동 개발하여 오픈 베타 서비스 중인 ‘열혈강호 온라인’이 설날을 맞이하여 ‘한복입고 세배하자!’이벤트와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2월 4일부터 2월 18일까지 설날 이벤트 기간 동안 상점에서 한복을 판매한다. 설날맞이 한복은 남, 녀 각 5종류씩 현발파 의류상 NPC 임영복을 비롯해 각 지역 의류상 NPC로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방어력, 공격력 등 옵션이 추가된 한복을 구매하여 착용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효력이 유지된다.

또한, 한복을 착용한 캐릭터에 한해 채팅창에 ‘/세배’나 ‘/새배’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세배를 하는 애니메이션을 보여준다.

2월 4일부터 2월 13일까지 진행되는 ‘복주머니 이벤트’는 몬스터를 사냥 하여 얻은 복주머니를 개봉하면 이벤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컴팩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 휴대용 동영상 플레이어, 닌텐도 DS, 디지털 카메라, MP3 플레이어, 17인치 LCD 모니터, 게임 내 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을 게이머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KRG소프트 박지훈 대표이사는 “민족의 큰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가족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열혈강호 온라인과 함께 올 한 해 신나는 일들만 가득하시길 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yulgang.com)를 참조하기 바란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