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웅 온라인, 커플 벨소리 이벤트 실시!!

  • 지봉철 기자 janus@kyunghyang.com
  • 입력 2005.02.14 16: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www.mgame.com, 대표이사 박영수)이 서비스 중인 무협 대작 3D MMORPG “영웅 온라인”에서 커플 벨소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엠게임은 오픈 베타 서비스 중인 “영웅 온라인” 게임 내에서 발렌타인데이인 2월 14일부터 “영웅이 드리는 커플 벨소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웅 온라인”의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이후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연인들의 축제인 발렌타인데이를 기점으로 기획되었다.

“영웅이 드리는 커플 벨소리~!” 이벤트는 “영웅 온라인” 게임 배경음악으로 구성된 벨소리와 배경화면을 선물로 제공하는 행사로서 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영웅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게임 관련 벨소리와 배경화면을 제공받고, 연인이나 친구, 가족 중 1인에게도 동일한 벨소리와 배경화면을 선물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영웅 온라인”은 현재 “운남성”, “호북성”, “하남성” 3개 군의 서버 총 30개 채널로 서비스 하고 있으며 이 중 3개 서버군 당 각 4개 채널씩 총 12개 채널을 성인 전용 서버로 운영하고 있으며, 정통 무협 게임에 대한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지난 1월 25일 오픈한 이후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영웅 온라인”은 현재 엠게임 사이트(www.mgame.com) 또는 영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hero-online.co.kr)에서 게임 프로그램을 내려 받아 설치하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