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큐빗(CUVIT)',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시작

  • 유양희 기자 y9921@kyunghyang.com
  • 입력 2005.02.24 11: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소녀 3D 온라인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큐빗(CUVIT)'이 24일부터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돌입한다.
개발사 스튜디오실프(대표 윤종태)는 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28일까지 5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3차 테스트에서는 새로운 인형 1종과 다양한 가구와 벽지·바닥재 등을 판매하는 가구 상점이 추가된다. 모자와 신발류가 추가되는 것은 물론 기존 단순한 기능을 담당하던 복도가 유저가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복도로 재탄생할 예정이다. 예를 들면 다른 사람의 방에서 문을 가져다가 자기가 원하는 곳에 배치 할 수 있어 여러 가지 종류의 문 통해 자신만의 복도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방식이다.

이 외에도 큐빗과의 이벤트와 인터페이스·아이템 등 역시 대폭 수정되거나 추가되고, 무려 100가지 이상의 감정표현도 추가됐다.

'큐빗'은 사람들에게 친숙하면서도 어린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인형 놀이'와 '동화의 세계'를 모티브로 한 게임이다. 인형에게 말과 행동을 가르치고, 갖가지 의상·액세서리·가구 등을 이용해 인형과 인형의 방을 꾸미고, 친구를 사귀는 등 커뮤니티를 형성해 함께 퀘스트를 풀거나 미니게임을 즐기는 등의 형식으로 진행된다.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큐빗' 공식 홈페이지(www.cuvit.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