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창간 2돌 맞는 〈월간 라그나로크〉, 서점 판매 개시

  • 유양희 기자 y9921@kyunghyang.com
  • 입력 2005.03.03 16:5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대표 김현국)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소식지인 〈월간 라그나로크〉의 창간 2주년을 맞아 일반 유저를 대상으로 3일부터 서점에서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라비티는 지난 2003년 3월호를 시작으로 출발한 〈월간 라그나로크〉의 창간 2주년을 맞아 페이지 증면·새로운 콘텐츠 추가·판형의 변경 등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해 서점을 통해 일반인에게 판매한다. 또한 창간 2주년 기념 독자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개정된 〈월간 라그나로크〉는 기존보다 약 50페이지 가량을 증면됐고, 유저들의 생생한 게임 이용기를 들어보는 '유저 인터뷰'·라그 유저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추억담을 만화 형식으로 엮은 '영순이의 라그일기'·게임 머니인 제니 획득의 가이드 '제니모으기 프로젝트'등 다양한 정보가 실렸다. 판형 역시 기존 4*6변형판(210∼260mm)에서 신국판(15∼~220mm)으로 변경하여 휴대가 용이하도록 제작된 것도 특징.

한편 〈월간 라그나로크〉 3월호에는 창간 2주년을 기념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I LOVE RAGNAROK'라는 이름으로 창간 2주년을 축하하는 펜아트 메시지 보내기와 〈월간 라그나로크〉가 좋은 점, 개선해야 할 점 등에 대한 메시지 보내기 등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라그나로크 배틀 패키지', '라그나로크 공략 단행본', '라그나로크 달력' 등을 제공한다.

또한 개편된 〈월간 라그나로크〉에는 '라그나로크' 7종의 전승 캐릭터의 스텟 가중치를 담은 캐릭터 책갈피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10일 신규 무료이용권을 구매 고객 전원에게 매월 부록으로 증정한다.

〈월간 라그나로크〉는 단일 게임을 소재로 한 국내 유일의 월간지로 대만과 말레이시아에서 함께 번역되어 출판되고 있다. 3일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전국 주요 서점을 통해 국내에 유통되며 가격은 2천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