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개그맨 안어벙, '건앤드릴'게임 생방송 진행

  • 지봉철 기자 janus@kyunghyang.com
  • 입력 2005.04.13 16: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캐주얼게임 건앤드릴(www.gunndrill.com)이 게임쇼채널 퀴니에서 '룰루랄라, 건앤드릴‘로 생방송으로 방송 된다. (방송 4월 14일(목) 오후 6:30 )

진행은 어리버리 쇼핑호트스 '안어벙'으로 유명한 인기 개그맨 안상태씨와 CF와 VJ로 활약 중인 이연두씨가 호흡을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진행방식은 8명의 시청자 참여로 되어 별도 안내되는 방의 비밀번호를 문제를 맞혀 입력하면 누구나 생방송에 참여 할 수 있다. MC들이 비밀번호 문제는 내어 방 비밀번호 맞춰 가장 빨리 게임에 접속하는 시청자8명이 참가되며 최대 6라운드까지 진행된다.

건앤드릴은 온라인상에서 최대 8명까지 즐길 수 있는 다중대결 캐주얼 게임으로 동물들을 소재로 한 캐릭터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재밌는 아이템총들을 이용한 엽기발랄한 캐주얼 대전 게임이다.

이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강진수 PD는 ‘캐주얼게임인 만큼 초중생들이 좋아할 할만한 진행과 MC들이 즉석에서 벌이는 애드리브등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는 게임쇼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이에 건앤드릴을 서비스하고 있는 유즈원(주)은 시청자 참가자들을 위해 P-4최신컴퓨터 2대, 300만화소 디카 11대, 문화상품권240여장등 총 1,000여 만원 규모의 푸짐한 상품을 준비하여 매회 지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퀴니'홈페이지(www.qwiny.com)와 '건앤드릴'홈페이지 (www.gunndrill.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