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크로드 온라인, 타클라마칸 새로운 몬스터 공개

  • 지봉철 기자 janus@kyunghyang.com
  • 입력 2005.04.27 11: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후!코리아(대표 이승일)에서 서비스하고 조이맥스(대표 전찬웅)가 개발한 3D 대작 온라인 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이 타클라마칸 지역의 새로운 몬스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옛날 화려한 문명을 꽃피었던 니야 문명의 원귀들로 주축을 이룬 타클라마칸 새로운 몬스터들은 ‘혹독한 죽음의 사막’을 지배하는 주인들답게 아주 강한 체력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방어력, 어둠의 주술 등으로 무장하고 있어 쉽게 죽지 않는다는 것이 특징이다.

사막 깊숙이 들어 갈수록 60레벨부터 80레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몬스터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단 한방에 걸려들 수 있는 스턴, 사방에서 정신없이 날아드는 맹독의 화살, 섬광과 같이 갑자기 내 쏟는 검기 및 거대한 방패로 밀어붙이는 공격력 등 다양한 공격성향의 군인형 몬스터들은 물론 뇌전의 장점 및 속성을 골고루 보유하고 있는 샤먼, 메이지 형 몬스터 등이 출현 한다.

특히 이 지역에는 니야 계열 최고의 몬스터 ‘로드 야르칸’이 출현한다. 이 몬스터는 니야 제국의 멸망과 함께 자살로 생을 마감해 항상 구원받지 못한 자신의 영혼에 대한 미련과 원한으로 과거의 영광을 그리워 하며 떠돌아 다니며 기습 공격을 하며, 공격 시 내뿜는 괴력의 사운드와 무시무시한 그래픽으로 공포감을 조성한다.

개발사 관계자는 “더욱더 강력해진 몬스터들을 잡기 위해서는 단독 사냥보다는 전략적 팀 사냥을 적극 추천하며, 몬스터에 대한 정보의 파악도 중요할것이다" 며 "타클라마칸의 새로운 몬스터 등장으로 기존의 고 레벨 유저들이 더욱더 게임에 빠져들 수 있을것이다."고 밝혔다.

타클라마칸의 새로운 몬스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실크로드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silkroad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