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웅 온라인', 서비스 백일 축하 이벤트 풍성~

  • 이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5.04.29 15: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www.mgame.com, 대표 박영수)이 서비스 중인 무협 대작 3D MMORPG '영웅 온라인'이 오픈베타서비스 시작 백일을 기념해 성대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픈 백일인 5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

먼저, 경험치와 영웅 게임머니가 기념일 숫자와 같은 100% 상승하는 '영웅답게 쏜다' 이벤트를 개최, 백일 축제를 시작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한시적으로 구할 수 있는 희귀한 명품 아이템을 일부 게임 내 지역에서 특별히 제공하는 '명품 아이템을 잡아라' 이벤트로,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힐 예정이다.

마지막으로는, 게임 내 아이템을 기존 가격보다 5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게 함과 동시에 유저가 NPC(게임 내 보조캐릭터)에게 파는 아이템 가격도 기존 가격보다 60% 비싼 가격으로 되팔 수 있게 하는 '서역 상인이 주는 혜택' 이벤트로 백일 기념 축제 분위기를 살리고 있다.

'영웅 온라인'은 올해 초인 1월 25일 서비스를 시작해 무협 장르로서 환타지 장르에 버금가는 인기를 누리며, 100일을 맞이하는 현재까지도 승승장구 중이다.
웹 순위 분석 및 평가 전문 사이트인 '랭키닷컴'의 온라인게임 부문 순위조사에 따르면, 최근 8주 연속 온라인 2위 자리를 고수하며 인기행진을 이어 나가고 있다.

또한, '영웅 온라인'은 '열혈강호 온라인'과 함께 RPG장르에서는 그 동안 비주류로 여겨져 왔던 무협 장르를 대중화시킨 의의를 가지는 타이틀로서, 최근 중국 수출 계약이 체결, 서비스를 앞두고 있어 무협의 본고장인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