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정의 달은 엠게임과 함께"

  • 이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5.05.03 12: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www.mgame.com, 대표 박영수)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열혈강호 온라인', '라피스', '클로버 스퀘어', '아레스 온라인' 등의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코믹 무협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어린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갖는다.
'열혈강호'의 귀엽고 깜찍한 인기 캐릭터 ‘담화린과 한비광’의 대형 인형을 제작, 어린이들과 가족 나들이에 나선 시민들을 위한 ‘사진 찍기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8일 어버이날과 15일 스승의 날 당일에도 관련 행사를 진행, 5월 한 달간 따뜻한 즐거움이 함께 하는 행사를 계속 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게임 속에서는 몬스터 사냥 후 아이템을 모아오면 인라인 스케이트, 디지털 카메라 등의 푸짐한 경품과 게임내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온라인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게임 ‘라피스’에서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보물상자’를 주며, 게임의 재미 요소인 ‘시나리오 퀘스트’를 수행하면 각종 무기와 의상, 보석 아이템 등이 마구마구 쏟아진다.

온라인 횡스크롤 액션 RPG ‘클로버 스퀘어’에서는 5월 4일부터 11일)까지 ‘삼행시짓기’, ‘행운의 보물 상자 이벤트’, ‘네잎 클로버 모으기 이벤트’ 등을 다채롭게 진행한다.
‘클로버’를 시어로 삼행시 짓기에 도전,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최고급 방어구 아이템을 2일간 착용할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또한 모든 사냥터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이 숨겨진 행운의 보물상자가 출현하며, 사냥 중에 얻게 되는 파란색 ‘네잎 클로버’를 모으면 가장 많이 모은 30명에게 캐쉬 아이템 ‘가방’이 주어진다.

엽기 코믹 RPG ‘얍카’에서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3일부터 18일까지 ‘만세 이벤트’와 ‘몬스터 변신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속에 ‘어린이 얍토리’, ‘부모님 얍토리’, ‘선생님 얍토리’가 나올 때 텍스트 창에 ‘어린이 만세!!!’, 부모님 사랑합니다!!!’, ‘선생님 존경합니다!!!’를 입력하면 얍토리 선물 상자를 얻게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포션’을 사용하면 상대 캐릭터의 외형을 ‘몬스터’로 변신시킬 수 있으며, 캐쉬 아이템도 최고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타격 액션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아레스 온라인’에서는 가정의 달 특집으로 15일까지 ‘사랑의 메시지’를 접수 받는다.
가족과 친구, 선생님, 애인과 관련된 자신만의 소중하고 따뜻한 사랑의 이야기를 작성해 이메일로 보내면 상품으로 게임 속 유용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온라인 롤플레잉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더로드’에서도 5월 4일부터 5월 9일까지 게임 속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커뮤니티 모드의 ‘KILL’포인트가 5005점 이상 되면 ‘궁극의 연마석’ 2개가 지급되며 경험치 획득율이 2배로 상승한다.

또한 ‘아이템 조합 이벤트’를 진행, 몬스터가 주는 ‘유물상자 교환권’을 5개 모아 조합하면 유물상자를, 황금열쇠 주머니 3개를 모아 조합하면 황금열쇠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엠게임은 어린이 날 이벤트를 시작으로 5월 한달 동안 게임과 이용자들의 특성에 맞는 이벤트를 끊임없이 진행, 게임의 즐거움을 더욱 극대화 시킬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