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동수단 타고 ‘아크로드’ 제대로 즐기자~

  • 이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5.09.09 10: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드'가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며,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NHN(대표 최휘영)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정통 MMORPG 대작 ‘아크로드(ArchLord)’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의미에서 ‘아크로드 리로드 (ArchLord ReLoad)-새로운 출발’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진행하며, 이의 첫 시작으로 대규모 마상전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마상전투 시스템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동수단을 타고 35레벨에 도달하거나 스크린샷을 올리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등 이동수단을 최대한 즐길 수 있는 4가지의 형식으로 진행된다.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마상전투 시스템은 이동수단을 타고 즐기는 속도감 있고 박진감 넘치는 ‘아크로드’ 만의 차별화 된 전투 재미로 게이머들이 자발적으로 패러디 제작물을 올리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회사측은 ‘아크로드 리로드 캠페인’의 페이지(www.archlord.com)를 별도로 오픈해 이번 마상전투 이벤트를 시작으로 신규 종족 ‘문엘프’ 공개 및 아크로드 원정대 모집, 신규서버 오픈 등 향후 한 달 내에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 내의 이슈들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NHN 게임스의 이종석 아크로드 PD는 “이번 ‘아크로드 리로드 캠페인’을 통해 ‘아크로드’ 가 중요한 변화와 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것” 이라며 “향후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업데이트와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아크로드'의 모습을 보여주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