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크로드', 추석맞이 대박 이벤트 실시!

  • 이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5.09.15 17: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후 코리아(http://www.yahoo.co.kr, 대표 이승일)에서 서비스하고 조이맥스(대표 전찬웅)가 개발한 3D MMORPG '실크로드 온라인'이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대박 이벤트를 마련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팝업으로 된 이벤트 모음판에 5종류의 아이템을 모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검, 도, 창, 대도, 활 등 4단계 업그레이드 된 5종 아이템 중 당첨된 캐릭터가 장착하고 있던 무기와 같은 종류의 강화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실크로드의 각 마을에서 제공하는 추석을 대표하는 특산물 송편, 수정과, 식혜 등을 싣고 무역을 떠나면 무역 이익의 2배를 주며, 몬스터 사냥 시 원기를 회복시켜주는 마법의 송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실크로드 온라인'의 이벤트 마스코트인 ‘친절한 소옥씨’가 푸짐한 상품과 함께 유저들을 기다린다.
몬스터로부터 입수한 보석상자를 소옥씨에게 가져다 주면 친절한 소옥씨는 푸짐한 상품으로 보답할 예정이다.

야후 게임 '실크로드 온라인' 관계자는 “'실크로드 온라인'으로 인해 더욱 풍성한 한가위를 맞기 바란다”며 “실크로드 상에 등장하는 휘엉청 밝게 빛나는 보름달과 송편 등을 통해 한가위의 여유를 느끼길 바란다”고 이벤트를 여는 소감을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실크로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kr.silkroad.yaho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