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크로드', 레어아이템 추가

  • 이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5.09.23 12: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후 코리아(kr.yahoo.com, 대표 이승일)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대표 전찬웅)가 개발한 3D MMORPG '실크로드 온라인'이 서버 정기점검을 통해 '레어아이템(Rare Item)'을 추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레어 아이템’은 일반 아이템보다 능력치가 높고 마법 속성이 붙을 확률이 매우 높은 아이템으로써, 데미지, 특화 등 다양한 옵션이 각 아이템에 부여되어 매우 뛰어난 능력치를 지니고 있다.

레어 아이템은 해의 인장 / 달의 인장 / 별의 인장 표시가 들어가 현재 상·중·하급의 3단계 아이템으로 나눠진 일반 아이템 등급 시스템과 같은 구조를 지니며, 하얀색의 일반 아이템, 파란색의 매직 아이템과 구별되게 노란색 명칭으로 표시된다.

특히 레어 아이템은 일반 아이템의 연금술 적용 때처럼 똑같은 방법으로 연금술을 적용시켜 더욱 강화된 아이템을 만들 수 있고, 각 차수 무기류마다 특유의 광채와 이펙트, 효과 등을 띄게 되므로 그 가치는 더욱 커질 것이다.

또한 레어 아이템 습득 시, 일반 아이템 상자와는 다른 더욱 크고 화려한 상자로 표현되며, 매우 밝게 빛나기 때문에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액세서리와 같은 작은 보물 상자도 레어 아이템일 경우에는 더 화려한 상자로 표현된다.

한편, 레어 아이템의 습득은 사냥을 통해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으며 일반 아이템보다 드롭율은 낮다.

자세한 사항은(http://kr.silkroad.yaho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