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크로드', 제2도약 위해 '아크로드 포유' 이벤트 실시

  • 이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5.12.08 13: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통 MMORPG 대작 ‘아크로드’가 이용자 중심의 게임으로 거듭나기 위해 업데이트운영커뮤니티무료 정책 등 게임에 대한 비전과 전반적인 계획을 담은 ‘아크로드 포유(ArchLord 4for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

NHN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신규 지역 및 공성전, 던전 확장, 길드연합 전투시스템 등 절대군주 아크로드의 탄생을 위한 본격적인 콘텐츠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하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갈 것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또한 24시간 내내 홈페이지, 게임, 이메일 등을 통한 게이머들과의 대화 창구를 열어두고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최고의 게임 운영을 선보일 것을 약속함은 물론, 이와 더불어 게임 내 관심리스트, 대화방, 우편함 등을 도입하고 온오프라인 길드 및 행사를 적극 후원해 게임 내 커뮤니티 기능을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회사측은 이용자의 캐릭터 레벨이나 이용 시간에 관계 없이 누구나 게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전면 무료화를 선언했다.

김태훈 아크로드 사업실장은 "이번 ‘아크로드 포유’ 캠페인은 그 동안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게이머들에 대한 ‘아크로드’ 의 감사의 뜻을 바탕으로 마련됐다" 며 "이번 약속과 다짐을 계기로 서비스 전반에 걸친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게이머들이 신뢰하고 만족하는 게임을 만들어 갈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