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귀혼, 고레벨 지역 용림맵과 강력 몬스터 업데이트

  • 윤아름 기자 imora@kyunghyang.com
  • 입력 2006.02.15 14: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주얼 무협 RPG ‘귀혼’이 50레벨 이상의 고레벨 유저들이 도전할 수 있는 새로운 지역 용림맵을 공개하고 강력 몬스터 8종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되는 용림 맵 지역은 ‘산’을 배경으로 하여 용림산, 용림계곡, 용림객잔을 구성하였으며 쿼터뷰(위에서 아래로 바라보는 시선) 느낌을 주도록 그래픽 작업을 진행, 기존 맵보다 보다 크고 넓은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용림산은 깊은 산속의 오솔길을 통과하는 맵으로 전체적으로 어둡고 스산한 색채감의 분위기를 그려내 좁은 산길을 여행 하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용림계곡은 용모양의 넓은 터널과 같은 계곡이 등장, 강력한 마물들의 숨어서 유저들을 공격한다. 무협에서는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용림 객잔’이 화려한 붉은 색 빛으로 디자인 되어 시선을 끌 예정.

이와 함께 등장하는 새로운 몬스터는 동물 모양의 마물 귀신들로 통족제비, 술취한 너구리, 흑훙, 아귀, 우인귀, 십이요신 등 51~60레벨의 공격력 강한 몬스터가 출현하며 그중 ‘십이요신’은 원숭이 모양의 보스 몬스터이다.

귀혼의 임성길 그래픽 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용림지역은 횡스크롤 게임의 평면적이고 단순한 느낌을 개선시키기 위해 그래픽 작업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