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크로드 유럽 오픈 이벤트와 함께하는 유럽여행의 기회

  • 심민관 기자 smk@kyunghyang.com
  • 입력 2006.11.15 19: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박 이벤트! 실크로드 유럽 경험하고 친구와 함께 진짜 유럽여행 떠나자!
매일 20시~22시, 2시간 동안 50% 추가 레벨업의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실크로드 유럽 입성 축하 선물, 소옥이표 행운 아이템을 받아가세요

동서양의 절묘한 조화, 새로운 스타일의 판타지 MMORPG를 이끄는 실크로드온라인에서 ‘실크로드유럽’ 입성을 기념하는 3가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실크로드 유럽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3가지 이벤트는 각각 대박 이벤트인 “유럽여행” 이벤트, 찬스 이벤트인 “레벨업 50% 추가” 이벤트, 행운 이벤트인 “아이템선물상자” 이벤트로 실크로드 유럽 오픈 일인 15일부터 동시에 진행된다.

이외 컴퓨터, PMP, 백화점 상품권, 외식 상품권 등 푸짐한 오픈 축하 기념 상품들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금일 실크로드 유럽 오픈과 함께 홈페이지도 새롭게 변모된다. 대대적으로 개편되는 실크로드온라인 공식홈페이지(www.silkroadonline.co.kr)에서는 실크로드 유럽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함께 초보자들이 쉽게 게임에 접할 수 있도록 한 알찬 정보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실크로드 공식 홈페이지(www.silkroadonline.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고, 현재 실크로드 유럽 클라이언트는 사전에 다운받을 수 있다.

** 참고자료**

<실크로드 유럽 입성 이벤트>

▶대박 이벤트 : 유럽 클래스 육성하고 친구와 함께 유럽 여행 떠나자~
11월 15일부터 12월 13일까지 유럽 클래스 3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럽여행 상품권, 컴퓨터, PMP,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찬스 이벤트 : 황금 시간대를 공략하여 빠른 레벨 업을 하자~
11월 15일부터 11월 28일까지 매일 20시~22시까지 두 시간 동안 경험치와 스킬 경험치가 50% 증가한다. 특히 기존에 보유한 골드/실버 타임 서비스가 중복 적용되기 때문에 빠른 레벨업을 할 수 있다.

▶행운 이벤트 : 몬스터로부터 예쁜 선물상자가 배달 왔어요~
11월 15일부터 11월 29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드롭되는 선물상자 아이템을 이벤트 NPC 소옥이에게 가져다 주면 다양한 특수 아이템을 랜덤하게 교환 받을 수 있다. 이벤트 NPC 소옥은 중국과 유럽의 각 마을에서 만날 수 있다.

***실크로드온라인은 조이맥스에서 개발하고 아보카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야후!게임에서 서비스 되고 있다. ****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