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혼 프리미엄 PC방에서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12월 14일부터 게임 내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경험치 50% 상승, 영물 획득 경험치 50% 상승 적용, 게임 머니와 아이템 습득률의 2배 상승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프리미엄 PC방 가맹점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의 40%에 해당하는 선물 캐시를 지급하며, 귀혼배너, 프리미엄 PC방 가맹점 스티커, 포스터 외에도 라면 박스, 마우스 패드 등이 함께 제공된다.
귀혼의 PC방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PC방 사업팀 이준호 팀장은 “PC방에서 귀혼을 즐기는 유저와 PC방 사업주 모두가 프리미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PC방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귀혼은 정식 서비스 이후 전략적으로 다양한 생활 속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에 진행하는 PC방 마케팅도 생활 속 마케팅의 일환으로 시행된다.
앞으로도 귀혼은 공식 가이드, 코믹 북 등의 출판물부터 다이어리, 문구류 등의 각종 캐릭터 상품, 그래픽 카드, 영화와 제휴 등의 지속적인 진행을 통해 대중들의 생활 속에서 함께 할 예정이다.
귀혼은 12월 14일부터 27일까지 그 동안 10대 층에게 선보여 많은 화제를 모았던 클레이 애니메이션과 ‘힙합 요괴와 도발자’ 동영상에 삽입된 ‘푸른만월천귀사송’과 ‘힙합송’ 두 곡을 KTF 도시락과의 제휴를 통해 벨소리로 다운 받을 수 있도록 음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