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디오닷컴, ‘온에어온라인’ 3차 클베 시작!

  • 봉성창 기자 wisdomtooth@kyunghyang.com
  • 입력 2006.12.15 15: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날(대표 박성찬)은 GnP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의 음악사이트 오디오닷컴(www.ohdio.com)에서 퍼블리싱하고 있는 리듬액션 댄스게임 ‘온에어온라인’ 의 3차 클로즈드베타 테스트를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에어온라인’은 국내 유명 가요를 배경으로 모션캡쳐를 이용한 사실적인 댄스가 돋보이는 다날의 리듬액션 게임. 3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에서는 팀 플레이 모드가 추가돼 커뮤니티가 한층 강화될 예정. 또한 팀원이 번갈아 가면서 게임을 진행하기 때문에 타인의 댄스를 감상하거나 여유로운 채팅이 가능한 것도 주목된다. 이 밖에도 다수의 곡과 신규 스테이지, 아이템, 캐릭터 등이 추가 되는 등 완성도를 높였다. ‘온에어 온라인’은 3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끝으로 곧 정식 서비스가 임박한 가운데, 빠르면 내달 초 오픈베타 테스트가 진행 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참여한 테스터 중 오디오닷컴 게시판에 월드스타 ‘비’의 월드투어 응원메시지와 ‘온에어온라인’ 3차 클로즈드베타 테스트에 응원 메시지를 남긴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일과 16일 서울에서 진행되는 ‘비’ 콘서트 티켓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팀전 전적 5승 이상한 유저들과 친구에게 초대문자를 보낸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디카, PSP, 아이팟나노, 소니 DVD 플레이어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