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크로드’에서 소옥이가 배달하는 선물 받으세요~

  • 하은영 기자 hey@kyunghang.com
  • 입력 2006.12.20 14: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맥스(대표 전찬웅)에서 개발하고 아보카도엔터테인먼트(대표 김성준)가 야후! 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3D MMORPG ‘실크로드온라인’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20일부터 내년 2007년 1월 3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는 게임 접속 시 크리스마스카드가 유저들에게 첫 인사를 건네며, 신나는 캐럴과 함께 멋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선보인다.

매해 진행됐던 실크로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2004년에는 산타모자, 2005년에는 목도리와 장갑이 지급됐으며, 올해 이벤트에 참가하는 유저들에게는 랜덤하게 루돌프가 선물로 지급될 예정.

또한 몬스터 사냥 시 드롭 되는 보석 상자를 각 마을에 있는 이벤트 NPC 산타소옥이에게 가져가면 푸짐한 상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이때 랜덤하게 받게 되는 판도라의 상자를 사용하면 10번에 걸쳐 강력한 몬스터가 출현해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와 진귀한 아이템을 획득의 기회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도록 각 마을에서는 하얀 함박눈이 내려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며, 예쁘게 장식된 대형 크리스마스트리도 만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ilkroad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