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온에어 온라인' 3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완료

  • 봉성창 기자 wisdomtooth@kyunghyang.com
  • 입력 2006.12.20 19: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5일부터 3일 간 테스터들의 뜨거운 참여로 3차 클로즈베타 테스트 성황리 종료
- 유저 자발적 팬사이트 개설, IRC(채팅툴) 제작 등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진행
- 오픈베타 테스트 전 ‘온에어온라인’ 열혈층 형성

‘착한 몸매’ 캐릭터들의 댄스경연장! 100% 리얼댄스게임 '온에어온라인'에 대한 반응은 뜨거웠다.

다날(대표 박성찬)은 ㈜GnP엔터테인먼트(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 음악사이트 오디오닷컴(www.ohdio.com)을 통해 국내 서비스하는 100% 리얼댄스게임 ‘온에어온라인’의 3차 클로즈베타 테스트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된 이번 3차 테스트는 진화된 댄스게임을 고대했던 테스터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됐다. 특히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해 선보였던 ‘팀전’에 대한 반응이 예상보다 폭발적이었다. ‘온에어온라인’ 3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에서 약 4,600 명의 신청자가 신규로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신청했으며, 매일 약 700명 이상의 테스터가 테스트에 참여한 것으로 밝혀졌다.

다날은 특히 3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에 참여한 테스터들 중 일부가 자발적으로 포탈사이트에 까페와 블로그 등 ‘온에어온라인’ 팬사이트를 개설하거나 IRC(채팅툴)를 만들어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는 등 오픈베타 테스트(OBT)가 진행되기 이전부터 ‘온에어온라인’ 열혈 팬층이 형성되고 있어, 개발사와 서비스사 모두 한층 더 고무된 분위기로 OBT를 준비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다날은 3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진행함에 있어 국내 최정상이자 아시아의 별 ‘비’의 월드투어 콘서트 관람권을 내건 이벤트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다날 웹사업팀 피성민 팀장은 “지난 1, 2차 때 참여했던 많은 유저들이 재방문하여 ‘온에어온라인’ 3차 테스트에 참여했으며, 평균 게임 플레이 시간도 높게 나와 재미와 몰입성이 높은 게임으로 평가된다”며 “앞으로 더욱 완성도 높고 재미있는 ‘온에어온라인’을 선보이겠다”고 의지를 덧붙였다.

점점 가열되고 있는 댄스게임 시장에서 100% 리얼댄스게임으로 무장한 ‘온에어온라인’의 활약이 기대된다. ‘온에어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에어온라인’ 공식 홈페이지(onair.ohdio.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