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크로드’를 물들일 ‘샤이닝 스타’ 오늘 발매

  • 하은영 기자 hey@kyunghang.com
  • 입력 2006.12.28 12: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맥스(대표 전찬웅)가 개발하고 아보카도엔터테인먼트(대표 김성준)가 개발한 ‘실크로드온라인’ 주제곡 ‘샤이닝 스타’가 금일(27일) 공개 발매된다.

‘샤이닝 스타’는 예감, Sunny Day 등의 노래로 유명한 모던락 밴드 PB’S(피비스)의 기타리스트 지한이 작곡을 맡아 한국적이면서도 새로운 스타일의 락 발라드풍의 음악으로 만들어진 음악이다.

여기에 인기댄스그룹 쥬얼리에서 솔로로 독립하여 자신만의 독창적인 음악과 개성적인 재능을 뽐내고 있는 박정아가 직접 불러 더욱 화제다.

도입부에서 서정적인 분위기를 이끌어 내는 애절한 기타음률과 강렬한 락으로 변화하는 다양한 노래 색깔이 ‘실크로드온라인’에서 저마다의 격정적인 삶을 살아가는 캐릭터와 비교되며, 아픔과 시련이 있더라도 결코 꿈을 포기하지 않으면 언젠가는 이루어진다는 노래 내용으로 자신들의 꿈을 찾아 떠나가는 게임의 주 내용과 절묘하게 어울려진다.

‘실크로드온라인’ 주제곡 ‘샤이닝 스타’는 27일부터 도시락과 멜론에서 먼저 공개되며 디지털 싱글로도 출시된다.

또한 ‘실크로드온라인’ 유럽을 알리는 공중파TV, 라디오 CF 등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샤이닝 스타’ 정식발매 기념으로 실크로드공식홈페이지(www.silkroadonline.co.kr)는 물론 도시락과 멜론에서도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