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스온라인, 유럽테마가 숨쉬는 사이트로 검증 받다

  • 심민관 기자 smk@kyunghyang.com
  • 입력 2006.12.28 16: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크로드온라인 유럽의 테마 사이트로 기획된 ‘포스온라인(www.fosonline.co.kr)’이 2006년 부문별 최고의 사이트를 선정하는 웹 어워드에서 게임부문 우수사이트상을 수상하였다.

<웹어워드 코리아(Web Award Korea) 2006>는 한 해 동안 구축된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기획 및 콘텐츠, 디자인 및 기술, 웹 접근성 측면에서 우수한 웹사이트를 평가 시상하는 명망있는 기관이다.

2006년 기업, 브랜드, 포털, 공공서비스, 교육, 미디어, 쇼핑, 문화레져, 영화, 게임 등 각 부문에 걸쳐 최고의 사이트를 선정하는 이번 수상식에서 실크로드유럽(포스온라인)은 게임 소개에 관련한 퀄리티 높은 플레쉬 형식의 스토리 전개와 마술을 부리는듯한 사이트 구성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조이맥스 개발 관계자에 의하면 포스온라인(FOS : Fantasy Odyssey Silkroad) 기획사이트는 실크로드온라인의 유럽의 시작과 기존 동양과의 차이점 및 서쪽에서 시작하는 실크로드의 새로운 분위기를 간략하게 소개하면서도 게임의 성격이 뚜렷이 각인되어질 수 있도록 설계되어서 게임을 모르는 일반인들도 스토리전개에 흠뻑 빠질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고 전했다.

FOS온라인“실크로드 유럽”의 기획 테마 사이트는(http://fos.work.allm.co.kr/ )로 가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