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크로드온라인, 새해 첫 BIG 업데이트 “후견인시스템”

  • 심민관 기자 smk@kyunghyang.com
  • 입력 2007.01.09 17: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초보 견습생의 후견인이 되어 막강한 인장 아이템을 획득하자!
- 견습생을 지도하며 얻는 “추가 경험치” 혜택을 놓치지 말자!
- 졸업과 함께 주어지는 명예등급과 그에 따른 다양한 캐릭터 능력 업그레이드에 주목!

잘 키운 견습생 하나 열 아이템 안 부럽다!!! 실크로드온라인 “후견인시스템” 업데이트

조이맥스(대표 전찬웅)에서 개발하고 아보카도엔터테인먼트(대표 김성준)가 야후!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3D MMORPG ‘실크로드온라인’에서는 다양한 유저 혜택의 후견인시스템 업데이트가 1월 10일 수요일 정기 점검을 통해 선보이며, 더불어 최고의 후견인과 견습생을 찾는 이벤트도 1월10일부터 1월24일까지 진행 된다고 밝혔다.

후견인시스템이란 기존 플레이어(후견인)가 새롭게 캐릭터를 육성하는 초보 플레이어(견습생)에게 자신이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정보와 노하우 등을 전수하여 견습생이 보다 쉽고 빠르게 게임에 적응 할 수 있도록 훈련시키고, 이에 큰 공헌을 한 후견인에게는 그에 따른 명예와 보상을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특히, 후견인시스템은 초보유저가 실크로드온라인의 전반적인 시스템에 대해 잘 이해하고 게임을 플레이 하거나 퀘스트를 해결함에 있어서 만나게 되는 여러 난관 등을 잘 헤쳐나갈 수 있도록 고 레벨 유저들이 후견인이 되어 해당 졸업시기 때까지 돌봐주는 일종의 가이드역할을 하게 된다.

실크로드온라인에서 60레벨 이상의 고 레벨 유저들은 견습생을 모집하는 견습소를 시스템NPC를 통하여 개설할 수 있고, 39레벨 이하의 초보유저들은 견습을 원하는 견습소나 후견인을 찾는 매칭 시스템을 통해 후견인을 선택할 수 있다.

견습생이 되어 게임 플레이 하게 되면 시스템이용혜택의 하나인 경험치 누적 버프를 얻게 되고 이것은 견습생 자신과 자신을 관리하는 후견인에게 추가적인 경험치를 플러스 시켜준다.

무엇보다도 후견인 역할을 함에 따라 얻게 되는 명예포인트로 후견인은 최고의 아이템인 인장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40레벨이 달성된 견습생은 졸업과 동시에 해당레벨에서의 50% 추가 경험치를 더 얻게 된다.

또한 무사히 졸업을 시킨 후견인에게는 견습생의 평가에 의해 차등적으로 명예등급을 취득, 마법공격 방어 물리공격 방어 이동속도 등 다양하게 주어지는 버프에 의해 자신의 캐릭터가 더 강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초보자에겐 커뮤니티의 재미와 든든한 후원자, 빠른 성장의 기회가 제공되고 고 레벨 유저에겐 막강한 아이템과 명예, 그리고 캐릭터 능력 상승이라는 부가적인 혜택이 마구마구 쏟아지는 이번 실크로드 후견인시스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silkroadonlin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