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귀혼, 코믹북 선풍적인 인기몰이!

  • 심민관 기자 smk@kyunghyang.com
  • 입력 2007.01.12 17: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엠게임, 캐주얼 무협 RPG 귀혼 코믹북 1편 첫 출간
▶ 전국 서점에서 발간 20일 만에 3차례 재판, 총 5만 부 이상의 판매 기록
▶ 귀혼 게임 시나리오를 배경으로 한 귀여운 3등신 캐릭터들의 좌충우돌 스토리 그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앤앤지㈜(대표 강대진)가 개발한 캐주얼 무협 RPG(역할 수행 게임) 귀혼에서 최근 코믹북이 출간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불러모아 화제가 되고 있다.

귀혼의 깜찍한 캐릭터들의 활약을 유쾌한 만화 이야기로 엮은 귀혼 코믹북(제 1편: 염라귀혼대법을 찾아라!)은 지난 12월 22일 전국 서점으로 출간되어 발간 20일 만에 3쇄(3차례) 재판에 들어가고 총 5만 부 이상의 판매 기록을 세웠다.

특히, 봉인돼있던 악귀들이 풀려 나온 혼탁한 세계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하여 태화노군의 염라귀혼대법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그린 귀혼의 원작 시나리오를 만화책으로 구성하여 재미있게 그려냈다.

또한, 성깔 있는 여두목 서령, 소심한 애송이 류하, 냉소적인 성격의 진진 등 귀여운 3등신 캐릭터들이 펼치는 모험들이 익살스럽게 펼쳐진다. 귀혼은 4월 중, 한층 더 알찬 내용으로 코믹북 2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귀혼은 공식 가이드 북, 코믹북 등의 출판물, 문구류, 캐릭터 상품 출시 등 다양한 생활 마케팅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캐주얼 무협 RPG 귀혼은 ‘귀신과 무협’이라는 특이한 소재와 귀여운 3등신 캐릭터로 10대 층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은 2D 횡스크롤 진행 방식의 게임으로 캐주얼 무협 게임의 대중화를 이끌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www.mgame.com
▶ 귀혼 공식 홈페이지: http://hon.mgam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