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모플래닛, 네모캐슬 야단법석 이벤트 개최!

  • 윤영진 기자 angpang@kyunghyang.com
  • 입력 2007.01.26 17: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티맺기 및 출석 체크 등 다양
-홈페이지 컨텐트도 대폭 확대!!

네모플래닛㈜(대표이사 김민수)이 개발하고 현재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인 온라인 캐쥬얼 영토 대전 게임 네모캐슬(http://www.nemocastle.com)이 홈페이지와 게임을 통해 1월 26일부터 2월 14일까지 야단법석 이벤트를 개최한다.

두 가지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야단법석 이벤트는 먼저 ‘친구야 파티맺자’로 회원 가입시 기존 회원을 추천인으로 등록하면 상하 5단계까지 자동적으로 파티가 맺어지고 다른 회원이 그 파티원을 추천인으로 등록하면 본인에게도 게임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네모가 단계별로 지급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야단법석 출석 체크”이벤트는 1월 28일부터 2월 14일까지 홈페이지 출석부에 10일 연속으로 도장을 찍은 회원 전원에게 게임 내 에픽 아이템인 “4칸 가방”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된다.

일본과 수출 계약을 진행 중인 네모캐슬은 최근 홈페이지 업데이트를 통해 자신의 정보와 친구 목록, 쪽지함, 방명록을 미니홈피 형식으로 볼 수 있는 [네모 박스]를 신설하고, [GM 다이어리], [유저 갤러리] 등 회원들이 홈페이지를 더욱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컨텐트도 추가했다.

네모플래닛㈜의 마케팅 팀장인 여재호 부장은 “최근 게임 내 업데이트와 홈페이지 업데이트를 통해 재미있고 충실한 컨텐트를 더욱 확대하게 되었으며, 이번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여주시는 회원들을 위해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