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H, 에일리언 슈터 시리즈 최신작 다운로드 서비스 실시

  • 윤영진 기자 angpang@kyunghyang.com
  • 입력 2007.01.26 17: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넓은 마니아층을 형성한 <에일리언 슈터> 시리즈 최신작 다운로드 서비스 실시
-아케이드와 RPG 요소의 조합으로 극적 재미 제공
-멀티모드 지원과 한글 매뉴얼도 제공

KTH(대표 송영한) ‘파란’(www.paran.com)의 PC게임 다운로드 서비스인 '겜박스’는 1월 26일부터 시그마팀에서 개발한 슈팅게임 <에일리언 슈터2>의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미 미국시장에서도 발매되어 좋은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에일리언 슈터2>는 전작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향상된 그래픽과 실감나는 특수효과를 보여주며 아케이드성 액션과 RPG 요소를 적절하게 조합시킨 극적 재미로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난이도의 조절이 가능한 3개의 캠페인과 최신 무기로 게임을 다양하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멀티모드 및 유저의 편의를 위해 한글 매뉴얼도 추가 제공한다.

이번 출시되는 게임에 대해 KTH 게임사업본부 퍼블리싱 2팀 김병수 PM은 "<에일리언 슈터> 시리즈는 높은 인지도와 최강 액션 플레이로 폭넓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게임으로 많은 유저들이 다운로드 서비스를 통해 쉽고 저렴하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에일리언 슈터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겜박스' 공식홈페이지 (http://game.paran.com/gamedow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