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EGA코리아, '샤이닝포스 이쿠사' 스샷 공개

  • 윤영진 기자 angpang@kyunghyang.com
  • 입력 2007.01.27 17: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 한번 한국에 돌아온 최고의 감동
-개성 넘치는 종족들 사이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스토리
-무기에 따라 변화하는 다양한 액션과 필살기
-캐릭터들의 독특한 커스터마이즈 기능 추가

SEGA코리아(대표 사토 야스타카)는 PS2용 소프트웨어 '샤이닝포스 이쿠사(Shining Force Exa)'의 스크린 샷을 지난 1월 26일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스크린 샷이 공개된 '샤이닝포스 이쿠사'는 아름다운 환타지의 배경 속에서 엄청난 힘을 가진 성검 '샤이닝포스'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다양한 종족들의 이야기를 다룬 '샤이닝포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써 기존의 시뮬레이션RPG를 벗어나 액션RPG로 새롭게 거듭난 '샤이닝포스 네오'의 후속작품이다.

'샤이닝포스 이쿠사'는 무기에 따라 펼쳐지는 화려하고아름다운 액션과 필살기가 매력포인트, 특히 주인공 토우마와 시릴의 기술과 복장 그리고 근거지가 되는 요새 지오포트까지 폭넓은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하며 두 명의 주인공을 사용하여 원정전과 방위전 거듭할수록 전투를 경험할 수 있어 자신만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미 일본에서는 권위있는 미디어들로부터 높은 리뷰점수를 받아, 이미 한국 팬들에게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이다.

'샤이닝포스 이쿠사'는 오는 02월 15일 발매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SEGA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segakorea.com )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45,000원으로 책정됐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