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니지2, ‘혼돈의 왕좌’ 프리미엄 시사회 개최!

  • 윤영진 기자 angpang@kyunghyang.com
  • 입력 2007.01.29 09: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돈의 왕좌’ 6분 분량 CG 영상 첫 공개
-‘웃찾사 띠리띠리’ 공연과 함께 미개봉 영화 상영도

2003년 상용화 이래 ‘혼돈의 연대기(The Chaotic Chronicle)’로 3년간 큰 사랑을 받아온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의 리니지2가 다음 이야기인 ‘혼돈의 왕좌(The Chaotic Throne)’공개를 앞두고 영화관에서 프리미엄 시사회를 개최한다.

지난 달 13일 ‘혼돈의 연대기’와 ‘혼돈의 왕좌’ 사이의 가교역할을 하는 ‘인터루드(Interlude)’의 본 서버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는 리니지2는 오는 2월 7일(수) 오후 1시부터 프리머스 신림점에서 고객 150여명을 초청하여 ‘리니지2 혼돈의 왕좌 프리미엄 시사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개그맨 홍동명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시사회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SBS-TV '웃음을 찾는 사람들(웃찾사)'의 인기 코너 '띠리띠리'의 사전 공연을 시작으로 크게 1, 2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게임 동영상 사상 최고의 완성도를 보여주는 ‘혼돈의 왕좌’ CG 영상을 비롯해 제작자와의 인터뷰 영상이 상영되며, 3년 전 최초로 공개되었던 CG 영상을 비롯한 리니지2 역사 속의 영상이 함께 상영될 예정이다.

2부에서는 미개봉 영화를 먼저 만나보는 영화 상영이 예정되어 있다.

프리미엄 시사회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오늘(29일)부터 2월 2일까지 리니지2 홈페이지(www.lineage2.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