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더킹', 최종 클베 스타트

  • 윤영진 기자 angpang@kyunghyang.com
  • 입력 2007.01.29 17:1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실시
-리뉴얼된 홈페이지도 1월 31일 선보일 예정
-곧이어 오픈베타 서비스 발표 예정

㈜SBSi(www.sbs.co.kr)는 ㈜류엔소프트(대표 류지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2D 횡스크롤 롤플레잉 게임 ‘원더킹 (Wonder King)’의 3차 비공개시범서비스 (이하 CBT)를 라는 타이틀로 다음달 2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3차 CBT의 타이틀을 최종이라는 의미의 ‘Final’로 결정한 것에 대해 류엔소프트에서는 “더 이상의 CBT 계획은 없으며, 이번 3차 CBT 이후, 곧바로 오픈베타 서비스 일정을 발표할 계획이다”고 말하며, “3차 CBT의 결과에 따라 몇 일 간의 차이는 있겠지만 2월 중순에는 반드시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3차 CBT 전에 원더킹은 1월 31일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새로운 홈페이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에 새로이 리뉴얼되는 원더킹 홈페이지는 게임 내의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원더킹 스팟’, 게임 내의 궁금한 사항들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볼 수 있는 ‘리얼타임 FAQ’등 유저와 항상 인터랙티브하게 작용하는 온라인 게임의 특성을 잘 살린 메뉴들이 다수 선보인다.

이번 3차 CBT는 기존의 테스트는 별도의 절차 없이 곧바로 참여할 수 있으며, 새로이 참여를 원하는 사용자들은 www.wonderking.co.kr에서 회원 가입을 하면 선착순으로 클로즈 베타 테스터로 등록이 되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