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쿵파'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실시

  • 윤영진 기자 angpang@kyunghyang.com
  • 입력 2007.01.29 17: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9일~2월 4일까지 총 7일간
-999명 테스터 모집에 61,000명 몰려
-이벤트 통해 다양한 경품 제공 예정

㈜넥슨(대표 권준모)은 ㈜엔도어즈(대표 조성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히어로 변신 액션’ 게임 <쿵파(KOONGPA)>의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금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2월 4일까지 총 7일 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지난 1월 26일 공개 추첨에서 테스터로 뽑힌 유저들에 한해 <쿵파> 공식 홈페이지(http://koongpa.nexon.com)를 통해 게임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쿵파> 테스트에는 999명의 테스터 모집에 6만 1천 여 명의 지원자가 몰려 약 61: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힘맨’, ‘오공’ ‘거부기’ 등의 영웅(히어로) 캐릭터 3종, ‘크리스탈 템플’, ‘창공의 정원’, ‘용문사’ 등의 맵 3종, ‘코스튬 아이템 100종’, ‘튜토리얼 시스템’ 등의 콘텐츠가 공개되며, 또한 PC 사양에 따른 게임 클라이언트 호환성 및 최적화 테스트 작업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쿵파> 1차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해 ‘쿵파도 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쿵파> 1차 테스터 중 ‘레벨 2’를 달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PSP’, ‘LCD 모니터’, ‘넥슨캐시’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먼저, <쿵파> 1차 테스트에 뜨거운 관심과 성원 보여주신 게임 유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 드린다”고 말하고,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 유저 분들의 고견을 경청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쿵파>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넥슨에서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게임 <쿵파>에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는 말을 덧붙였다.

‘히어로 변신 액션’ 게임 <쿵파>는 오락실 격투 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화려한 콤보 기술과 속도감 있는 액션을 특징으로 하는 3D 온라인 대전액션 장르의 게임이다. 특히, <쿵파>에서는 최대 8명이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웅 변신 시스템’, ‘상·중·하단 공격시스템’, ‘화려한 이펙트 효과’ 등의 다양하고 신선한 게임 콘텐츠를 통해 격투 게임의 참 재미를 제공하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