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귀혼, ‘무사편’ 출시로 대박 예감!

  • 심민관 기자 smk@kyunghyang.com
  • 입력 2007.01.31 17: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라인 게임 ‘귀혼’을 모바일 환경으로 완벽히 구현한 모바일 ‘귀혼 무사편’ 출시
▶ 40여종의 스킬, 90여종의 맵, 80여 개 넘는 퀘스트로 스케일이 다르다
▶ 빠른 스피드와 고품질 사운드, 최고의 액션 타격감으로 승부한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서비스 중인 캐주얼 무협 RPG(역할 수행 게임) ‘귀혼’이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다.

엠게임의 모바일 파트너 엠조이넷(www.mjoynet.com. 대표 강신혁)에서 개발한 모바일 ‘귀혼 무사편’은 빠른 속도감과 손 맛 넘치는 타격감으로 주목 받고 있다.

온라인 캐주얼 무협 RPG ‘귀혼’을 모바일 환경으로 이식한 모바일 ‘귀혼 무사편’은 ‘자객편’, ‘도사편’으로 이어지는 3가지 시리즈 물 중 그 첫번째로, 모바일 횡스크롤 RPG 이다. 원작 ‘귀혼’의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80여 개의 다양한 퀘스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빠른 속도감과 입체감 있는 액션으로 풍부한 타격감이 돋보인다.

특히, 고품질 사운드와 40여종의 스킬, 355종의 아이템 및 90여종의 맵 등 방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모바일 ‘귀혼 무사편’은 총 4명의 각기 다른 전직 캐릭터를 키울 수 있으며, 선악 퀘스트 진행 시 명성 수치가 부여되는 전직 시스템을 갖춘 수작이다.

한편, 모바일 ‘귀혼 무사편’의 론칭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1월 31일부터 모바일 ‘귀혼 무사편’을 받아 랭킹을 등록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온라인 게임 ‘귀혼’의 의류 아이템과 체력주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현물 상품 및 20명에게 레어 아이템인 ‘무혈 목걸이’ 을 선물할 예정이다.

모바일 ‘귀혼 무사편’은 1월 31일 KTF와 오는 2월 1일 SKT를 통해 서비스가 시작되며, 567+NATE, magicⓝ > 귀혼 무사편의 경로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www.mgame.com
▶ 귀혼 모바일 무사편 이벤트 페이지: http://hon.mgame.com/news/news.php?rtype=E&B_Idx=1200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