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망, ‘쏘구피구’신규 모드 추가

  • 윤영진 기자 angpang@kyunghyang.com
  • 입력 2007.02.01 10: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 아이템 모드와 스킬 추가
- 풍성한 이벤트 병행

화려한 테크닉의 열전, <쏘구피구>가 대규모 업데이트로 바람몰이에 나선다. ㈜네오위즈(대표 나성균, 박진환)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www.pmang.com)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피구게임 <쏘구피구>에 신규 컨텐츠들이 대거 추가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아이템모드와 방어스킬 등 신규 컨텐츠들이 대거 추가돼 <쏘구피구>만의 강력한 재미로 완벽 무장했다. 먼저, 초보자부터 고수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아이템모드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쏘고 피하는 피구 본연의 재미를 보여줬던 일반모드와 달리 아이템모드에서는 상대방을 무조건 맞출 수 있는 ‘미사일’에서 중요한 순간에 상대팀 전원을 얼게 만드는 ‘아이스 트랩’까지 참신한 아이템들이 승부의 향방을 결정한다. 다양한 공격기술에 비해 부족했던 방어기술도 새롭게 추가됐다. 공격 실패 후 빠른 시간 안에 원위치로 돌아가기 등 다양한 방어스킬이 등장,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공수 균형을 이룰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도전 정신이 강한 유저들을 위해 높은 레벨의 상대들과 대전할 경우 레벨 차이만큼의 추가 보너스와 경험치가 지급되도록 하는 등 게임의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네오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 20명을 선정해 화려한 의상과 스킬을 착용할 수 있는 띵머니(게임머니) 지급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