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CEK, '갓오브워2' 발매 초읽기

  • 윤영진 기자 angpang@kyunghyang.com
  • 입력 2007.03.07 21: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07년 상반기 국내 발매 추진 중
- 전 세계 100만장 이상 판매된 히트작 시리즈
- 전작을 뛰어넘는 감동의 후속작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윤여을)는 지난 2005년 8월 18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어 큰 인기를 끌며, 빅히트 시리즈로도 발매된 바 있는 최고의 PS2 전용 액션 게임 '갓오브워(GodofWar: 영혼의 반역자)의 후속작 '갓오브워2'를 2007년 상반기 중 국내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CEK 관계자는 "전작을 재미있게 즐겨 주신 많은 국내 유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빠른 시일 내에 국내 발매를 할 수 있도록 추진 중이며 아직 한글화 여부는 논의 중"이라며 "PS2의 한계를 뛰어넘는 뛰어난 그래픽에, 새로운 무기, 마법, 이동법이 추가 되고, 더욱 거대해지고 강해진 보스의 추가 등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갓오브워2'는 국내 발매시 청소년 이용불가로 등급 분류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해 8월 18일 국내 정식 발매됐던 '갓오브워'는 사실감 넘치는 그래픽과, 통쾌한 액션으로 해외 유수 매체인 게임스팟과 IGN에서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를 수상하며 게임성을 인정받은 작품으로, 전 세계 100만장 이상 판매된 바 있다.

참조##################
갓오브워
'갓오브워'는 사실감 넘치는 그래픽과, 통쾌한 액션으로 비디오 게임 최고의 액션 어드벤쳐로 평가 받는 PS2 전용 게임으로서, 각 레벨을 진행하면서 비밀을 풀어나가는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가 특징이다. 게이머는 스파르타의 장군 '크레토스'가 되어 신들의 부탁을 받고, 전쟁의 신 ‘아레스’를 물리치기 위해 판도라의 상자를 찾아 떠나면서 몸과 연결된 무기로 괴물들을 물리치는 박력 넘치는 액션과 타격감이 특징이다.

또한 세밀한 캐릭터 모델과, 눈부신 특수효과 그리고 역동적인 카메라 시점과 아테나 신전에 서사적인 사운드 트랙과 충실한 음향효과, 영화적인 묘사와 영상 기법 등이 더해진 거대한 배경이 그리스 신화와 어우러져 더욱 흥미진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