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도온라인’에서 UCC동영상을 감상하자

  • 하은영 기자 hey@kyunghyang.com
  • 입력 2007.04.18 13: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천도온라인’이 유저가 직접 제작한 UCC동영상이 화재가 되고 있다. 


‘천도온라인’은 얼마 전 OBT 1주년 기념으로 유저들이 직접 제작한 UCC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 바 있다. 약 한 달간 진행 된 이벤트에서 많은 유저들의 참가하여 자신들의 창조적인 컨텐츠를 신청해 주어 최종 8개의 작품이 선정이 되었다.


우수 UCC동영상으로 선정 된 작품을 천도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 하여 다시 한번 다시 한번 이목을 끌고 있으며 이번 신청된 UCC는 천도온라인 전반에 걸친 시스템 내용을 기반으로 천도의 주된 포커스인 전쟁에 대해 한눈에 볼 수 있는 플레이 동영상이 대부분이다.


또한 천도 온라인의 캐릭터들을 사랑으로 승화하거나 1주년을 축하하는 NPC들의 메시지 등 배경 음악과 천도 게임 내 화면이 절묘하게 조합되어 아마추어답지 않은 실력으로 천도온라인 팀들의 탄성을 자아 내고 인터넷 UCC 관련 사이트에 널리 분포 되어 홍보효과까지 볼 수 있었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 천도온라인 팀은 “별도의 시간을 투자하여 천도 플레이 동영상을 제작해 주신 유저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더욱 실감나는 천도온라인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당첨 유저에게는 LCD모니터, 그래픽 카드 등 다양한 상품이 지급 될 예정이다.


천도온라인의 UCC선정 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1000do.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