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알테일’ 2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터 모집!!

  • 하은영 기자 hey@kyunghyang.com
  • 입력 2007.04.18 13: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eedC Korea(대표 이승섭, 최성희)에서 서비스하고 주식회사 덱스 엔터테인먼트(대표 : 쿠로카와 후미오, 이하 덱스)가 개발한 일본 최고의 인기 온라인 카드 배틀 게임인 “알테일-라바트연대기” (이하 “알테일”) 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4월 17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23까지 총 7일간 진행되는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은 총 999명의 테스터를 모집하며 참여 방법은 알테일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 후 알테일 2차 클로즈 베타 모집 공고란에 신청만 하면 된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테스트에서는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카드가 추가되어 1차 클로즈 베타테스트와 다른 좀더 전략적인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으며 채팅방 시스템이 추가되어 채팅방을 개설해 상대 유저와 채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2차 클로즈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만 오픈 되는 ‘알테일’ 승률 배틀 대회 시스템을 통해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SeedC Korea는 이번 ‘알테일’ 2차 클로즈 베타테스터 모집에 맞춰 닌텐도 DS를 포함한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알테일 클로즈베타 신청 후 로그인만 하면 닌텐도DS가 내손안에’를 포함한 4 개의 이벤트는 2차 클로즈 베타테스터 신청 후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상대 유저와 한 번 이상의 경합을 펼친 유저 및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 및 후기를 남긴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 DS, 알테일 일러스트가 담긴 고급액자, 알테일 일러스트가 담긴 고급 브로마이드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4월 17일부터 23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는 카드 배틀 온라인 “알테일”의 2차 베타테스터 모집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알테일” 클로즈베타 사이트를(www.alteilnet.co.kr)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