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더걸스’, 게임 속에서도 인기 만점

  • 심민관 기자 smk@kyunghyang.com
  • 입력 2007.04.27 21: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속에서도 ‘원더걸스’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다날(대표 박성찬)이 서비스하는 보여주고 싶은 리얼댄스 ‘온에어온라인’이 게임 속 ‘원더걸스’의 인기가 폭발적이라고 밝혔다.


다날은 원더걸스의 ‘아이러니’가 5인이 함께 즐기는 멀티댄스임에도 불구하고 원더걸스 아이템을 구입하고 배경음으로 ‘아이러니’를 선택하는 유저들이 늘어, 유저들이 많이 선택한 횟수로 랭크되는 곡 랭킹 순위에서 곡 추가 일주일 만에 3위로 껑충 올라섰다고 말했다.


‘아이러니’뿐 만 아니라 원더걸스의 의상과 헤어 아이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아이템 별 각 멤버의 인기 정도는 다르다고 전했다. 헤어 아이템은 ‘소희’의 내추럴한 롱 스트록컷, 의상은 ‘현아’의 발랄한 체크 쇼트 핫팬츠와 ‘선미’의 체크 주름 스커트가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다날은 또한 원더걸스의 뮤직비디오와 온에어온라인 플레이 영상을 혼합해 제작한 두번째 홍보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홍보동영상은 온에어온라인의 강점인 리얼함을 부각시켜 제작했다. 홍보동영상 속엔 원더걸스를 꼭 닮은 리얼한 캐릭터와 원더걸스가 직접 모션캡쳐한 리얼댄스가 담겨있다.



원더걸스가 등장하는 온에어온라인 홍보동영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onair.ohdio.com)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