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P1, 플레이 동영상 최초 공개!

  • 하은영 기자 hey@kyunghyang.com
  • 입력 2007.06.08 13: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분 36초로 제작된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버전의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
- 게임 컨셉인 스릴러적인 요소와 정통 MMORPG로서의 특징 실감나게 그려

㈜넥슨(대표 권준모)은 금일 ㈜실버포션(대표 박성재)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신작 MMORPG 'SP1(SilentPlot1)'(이하 'SP1')의 첫 플레이 동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동영상은 13일부터 시작할 예정인 'SP1'의 1차 비공개 시범(Closed Beta) 테스트 버전의 실제 플레이 영상으로, 총 1분 36초 동안 게임의 주요 특징들을 실감나게 보여준다.

'SP1'의 첫 플레이 동영상은 'SP1'만의 독특한 스타일인 ‘스릴러(thriller)’적인 요소와 함께 정통 MMORPG로서의 특장점들을 간결하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이번 동영상은 모던 판타지라는 컨셉에 걸 맞는 세련된 캐릭터들의 외형과 캐릭터의 직업별 특징,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 등 'SP1'이 지닌 게임특성을 충분히 잘 살려내고 있다.

또한, 이번 동영상은 MMORPG 장르에 최적화된 자체 개발 엔진인 ‘SP엔진’을 활용한 실사에 가까운 그래픽을 동영상을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것으로 게이머들의 주목이 예상된다.

현재 넥슨은 'SP1' 공식 홈페이지(http://sp1/nexon.com)를 통해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의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으며, 오는 12일 3천 명의 테스터 당첨자 명단을 공개하고 13일 본격적인 1차 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플레이 동영상 다운받기 http://vod.nexon.co.kr/sp1/20070608-SP1_playmovie.avi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