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D건담 캡슐파이터' 우주최강의 소대를 찾아라

  • 김동욱 기자 kim4g@kyunghyang.com
  • 입력 2007.07.11 13: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4일~16일까지 예선전 및 16강, 17일에는 8강전과 대망의 결승전 실시
- 전 경기 아프리카 통해 생중계 방송, 입상자에게는 푸짐한 경품 제공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희)에서 개발중인 액션 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토너먼트 이벤트를 개최한다.


<SD건담 캡슐파이터>의 최강자를 선발하는 이번 토너먼트는 사전 접수 결과 총 128개 팀에 약 640명이 지원했으며, 팀원을 구성하지 못한 유저들은 게시판을 통해 참여 유저를 모집하는 등 토너먼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


대회진행은 오는 14일(토)부터 16일(월)까지 예선전 및 16강전을 실시하고, 8강전과 대망의 결승전은 17일에 펼쳐질 예정이다.


토너먼트 전 경기는 아프리카를 통해 생중계로 방송되며, CJ인터넷 직원이 게임 진행자와 해설자로 나서 SD건담 캡슐파이터의 토너먼트 현장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설명할 예정이다.


모든 게임은 일반대전과 아이템전, 데스매치에서 진행하며, 3전 2선승제로 운영된다.


또한, 진행 맵은 무작위로 선정되고, 유닛은 속성에 관계 없이 출격 가능하나 한 소대(팀)당 총 4기체의 코스트 합의 숫자가 11개로 제한된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팀 인원별 이지스건담과 70,000포인트, 프라모델이 수여되며, 준우승팀에게는 팀 인원별 겔구그(빔 나기나타)와 50,000포인트, 건담 프라모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SD건담 유저들이 기다리던 토너먼트가 드디어 개최되게 됐다”며 “소대원과 함게 우주세기의 최고의 토너먼트에 도전하고 우위도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gundam.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