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씨소프트, ‘우주문화원정대’ 프로그램 실시

  • 심민관 기자 smk@kyunghyang.com
  • 입력 2007.07.30 10: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월 1일부터 8월 10일까지 참가자 30명 모집
- 꿈을 간직한 만 12세 이상 현대인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

 
공중에서 붕붕 떠다니는 기분은 어떨까? 우주에서와 같은 무중력상태를 체험 할 수 있는 길이 열린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는 자신의 꿈을 실현 하고자 노력하는 현대인을 위해 ‘꿈을 향해 나아간다’를 슬로건으로 무중력 상태를 직접 경험하는 ‘우주문화원정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주문화원정대는 지난 4월 세계적인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 박사가 탑승했던 무중력 비행기를 타고 실제 우주공간에서와 같은 무중력상태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꿈을 향해 도전하고, 도전을 즐기는 모든 사람들과 자신의 꿈을 이야기하고 공유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우주문화원정대는 소수 우주 비행사 혹은 우주 여행자만 경험해온 특별하고 소중한 체험을 일반인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오는 9월 5일 서울을 출발, 6일 미국 텍사스 주 오스틴에 위치한 버그스트롬 국제공항에서 무중력 상태를 체험한 뒤 9월 8일 귀국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8월1일부터 8월10일까지 참가자 30명을 공개 모집한다. 참가자격은 만 12세 이상 꿈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현대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가방법은 우주문화원정대 홈페이지(http://dream.ncsoft.net)에서 자신의 꿈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은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우주문화원정대 참가자에게는 미국 왕복 및 무중력비행 탑승비 등 일체의 경비가 무료로 지원되며, 최종 발표는 8월 16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의 이재성이사는 “꿈과 희망을 이야기하는 기회가 점점 줄어드는 것 같다”며 “꿈은 누구에게나 소중한 만큼 이번 행사가 자신의 꿈에 대해 한번쯤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문의: 우주 문화원정대 행사본부 (dream@ncsoft.net)

[우주문화원정대]

1. 행사개요
행사명: 우주문화원정대 
행사일정: 2007년 9월5일(수) ~9월8일(토) (3박 4일 / 현지 2박, 비행 1박)
장소 : 미국 텍사스 주 오스틴 시 (오스틴 비행장)


2. 행사소개
자신의 꿈을 실현 하고자 노력하는 현대인을 위해 ‘꿈을 향해 나아간다’를 슬로건으로 무중력 상태를 직접 경험하는 ‘우주문화원정대’ 프로그램


3. 행사일정
8월 1일(수) ~  8월 10일(금)  참가자 모집
8월 16일(목)                        참가자 최종 발표
8월 20일(월)                        오리엔테이션
9월 5일(수)                          출국
9월 8일(토)                          귀국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