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온에어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하며 마케팅활동 본격 부활

  • 심민관 기자 smk@kyunghyang.com
  • 입력 2007.08.02 15: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친목도모, 경쟁심 유발로 게임의 재미 배가할 클럽시스템 추가
- 키 노트 입력에 실수가 많은 경우 게임 오버되는 서바이벌모드 선보여 긴장감 제공
- 꾸준한 업데이트와 패치, 유저 친화적인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의 만족감 극대화 추구


보여주고 싶은 리얼댄스 온에어온라인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며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지엔피엔터테인먼트(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다날(대표 박성찬)이 서비스 중인 보여주고 싶은 리얼댄스 ‘온에어온라인(onair.ohdio.com)’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재가동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클럽시스템, 서바이벌모드, 아이템과 신곡 등 다양한 부분이 대폭 추가, 강화되었다. 특히 가장 큰 관심을 끄는 것은 바로 클럽 시스템. 클럽 시스템은 친구, 커플과는 구분되는 별개의 커뮤니티 시스템으로 플레이어 간에는 친목을 도모하고 클럽 간에는 경쟁심을 유발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할 전망이다.


또한 라이프 게이지를 적용하여 키 노트 입력에 Miss를 많이 낸 유저는 게임 오버가 되는 서바이벌 모드가 추가되었다. 소모된 라이프는 지속적으로 키 노트 입력에 성공하며 조금씩 회복되지만 계속적으로 많은 실수를 할 경우에는 바로 게임 오버가 되므로 유저들이 긴장감을 느끼며 게임에 임할 수 있다.


새로운 기능 추가 외에도 대기실, 아이템 상점 등의 UI가 전면 수정되고 남녀 각 여름의상 5세트와 헤어, 신발 등 아이템이 대거 추가되었다. 유저의 선호도에 따라 추가된 아이템을 이용해 스타일리쉬한 캐릭터를 더욱 귀엽고 섹시하게 꾸밀 수 있게 됐다. 또한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SS501의 ‘경고’와 렉시의 ‘하늘위로’, 천상지희의 ‘한번 더 OK’, 이재원의 ‘I’m so hot’ 등 새로운 곡이 다수 추가되어 선곡의 폭을 넓혔다.


다날 콘텐츠사업부 게임사업실의 박주용 실장은 “온에어온라인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며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재가동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패치로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유저 친화적인 다양한 프로젝트와 이벤트로 유저들의 만족감을 높일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온에어온라인은 스타일리쉬한 캐릭터와 섬세한 리얼댄스로 인기몰이하고 있는 차별화된 댄스게임으로 월드스타 ‘비’와 인기 여성그룹 ‘원더걸스’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색다른 마케팅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온에어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onair.ohdi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