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큐로큐로 온라인' 신규 업데이트

  • 경향게임스 khgames@kyunghyang.com
  • 입력 2007.08.27 14:5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포털 ㈜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이 서비스하고 ㈜비즈피오컴(대표 허두범 www.bizpio.com)이 개발한 캐주얼 큐브 액션 게임 <큐로큐로 온라인>이 오는 31일 사전공개시범테스트를 앞두고 신규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큐로큐로>의 가장 큰 특징은 맵의 구성 요소인 큐브 시스템이다. 지난 비공개테스트에서 이미 선보인바 있는 큐브시스템은 오픈베타 버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우선 큐브의 종류가 총 7종으로 늘어났으며, 큐브의 기능에 예측 불가능한 요소를 추가하여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예를 들면, 확대큐브와 축소큐브로 나누어진 기능을 하나의 큐브에 담아 어떤 기능이 일어날지 사전에 알 수 없다던가, 변신 큐브를 통해 강한 캐릭터로도 약한 캐릭터로도 변화할 수 있어 상황에 따른 유 불리함이 확연히 달라지게 된다.


또한, 큐브에 물리적 작용을 추가하여 벽면에 부딪치면 그 반작용으로 다시 튀어나와 벽을 활용한 큐브 공격도 가능해 졌다.


아울러 보다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위해 게임 가능 인원을 기존 4명에서 6명으로 변경하였으며, 이에 따른 맵의 종류와 구성도 많이 바뀌었다. 기존의 콩신전, 보물섬, 아이스 맵 등 총 5개의 맵은 디자인을 일부 변경하고 큐브를 재배치해 3대 3 대전모드에 적합하도록 하였으며, 신규로 유령성 맵 2종을 추가하였다. 이러한 맵들에서 큐브의 이동, 변경에 의해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지형을 통해 재미와 긴장감을 더욱 크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큐로큐로>는 무기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이 추가되며, 게임 종료 후 진행되는 빙고 게임, 이모션 및 폰트 추가 등 다양한 변화로 프리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프리챌 게임사업부 김광현 사업부장은 “큐로큐로는 투워(2WAR)와 함께 프리챌 퍼블리싱 사업의 주축이 되는 게임인 만큼 기대가 크다.”라며, “서비스까지 남은 시간 동안 최선을 다해 유저 여러분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게임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