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온에어 온라인’, 9월 한달 동안 3색 이벤트 개최

  • 경향게임스 khgames@kyunghyang.com
  • 입력 2007.09.04 13: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규 가입’하면 추첨 통해 30만원~3만원 문화상품권 및 게임머니 1만 코다 증정
- ‘몸치 탈출 성공’(5레벨 이상)하면 추첨 통해 LCD, 닌텐도DS 등 행운의 경품 증정
- ‘댄스 파티 타임’에 게임 접속하면 코다와 경험치 2배씩 지급


지엔피엔터테인먼트(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다날(대표 박성찬)이 서비스 중인 보여주고 싶은 리얼 댄스게임 ‘온에어온라인(onair.ohdio.com)’이 몸치 탈출을 위한 ‘댄스, 무한 도전’ 프로젝트를 9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댄스, 무한 도전 프로젝트’는 온에어 온라인 초보 회원이 보다 빠른 시간 내에 댄스 고수가 될 수 있는 기회로 3가지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과 코다(게임머니), 경험치 등이 주어진다.


먼저 9월 4일부터 20일까지 신규 가입자를 위한 ‘공연의 추억을 만드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온에어온라인에 가입한 모든 분들에게 게임머니 1만 코다를 지원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문화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문화상품권 3만원에서부터 최대 30만원까지 지급한다.


또한 9월 4일부터 30일까지 온에어온라인 모든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몸치 탈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회원이 가장 초보단계인 ‘보라색’ 음표에서 벗어나거나, 기존 회원이 5레벨 이상 업그레이드 되면 게임 머니 2만 코다와 함께 LCD 모니터, 닌텐도DS, 무선키보드마우스 셋트, USB 등 보너스 경품이 주어진다.


한편 9월 21일부터 28일까지는 ‘매일 밤 댄스 파티’가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의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게임 머니와 경험치가 각 2배씩 지급되어 레벨업 및 새로운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주어진다.


다날 게임사업실 박주용 실장은 “최근 온에어온라인을 즐기는 여성 및 10대 유저들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9월 한달 동안 손끝에서 완성되는 리얼 댄스의 재미에 보다 많은 분들이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