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당온라인, 자사주 매입 결정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7.10.18 14: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기마다 최고 실적을 경신하고 있는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은 계속 좋아지는 재무건전성을 바탕으로 주주 중시 경영에 적극 나서고 있다.


고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예당온라인은 오늘 전체 주식수 3.2%에 해당하는 자사주 25만주(16일 종가 11,800원 기준)를 장내에서 매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자사주 취득 결정은 주가 안정 및 주주가치 제고를 목적으로 결정되었으며, 앞으로 한 달 동안 취득할 예정이다.


예당온라인은 올해 들어 주가 상승의 걸림돌이었던 전환사채 1,300만 불이 지난달 모두 전환되어 없어졌으며, 실적 향상과 전환사채 완료 등 좋아진 재무상황을 바탕으로 100% 무상증자를 실시하는 등 긍정적인 주식 정책을 연이어 펼치고 있다.


예당온라인 김남철대표는 “3분기도 최고 실적을 예상하고 있으며, 공개서비스를 준비중인 차기 대작게임 프리스톤테일2의 반응도 좋아 올해는 물론 내년에도 높은 성장을 할 것”이라고 말하고 “날로 좋아지는 기업 성과를 주주들과 함께 나누고자 자사주 매입을 결정했으며, 앞으로도 실적에 따른 성과를 자사주 매입 및 배당 등 주주 우선 정책을 적극 펼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예당온라인은 최근 인기 댄스게임 오디션을 중국에 4,500만불이라는 최고 가격으로 수출했으며, 프리스톤테일2, 에이스온라인 등 신작 게임의 상용화가 임박해 향후 매출 및 이익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