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ETAL GEAR ONLINE] 세계대회 개최!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8.08.06 11: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ETAL GEAR ONLINE WORLD CHAMPIONSHIP 2008]의 한국지역예선이
8월 23~24일 실시, 예선 통과자는 10월에 있을 토쿄 게임쇼에서 결승전을!!


- 지난 6월 12일에 발매된 [METAL GEAR SOLID 4 GUNS OF THE PATRIOTS]에 수록된 [METAL GEAR ONLINE]으로 세계대회 개최
- 한국지역 예선도 8월 23, 24일 실시, 총 6명의 참가자를 선발
- 선발자는 한 팀을 이루어 10월에 있을 토쿄 게임쇼에서 치루는 결승전에 한국 대표로서 당당히 진출!



주식회사 케이디이케이(KDEK CO. 부사장 정석근)는 [METAL GEAR ONLINE(以下 MGO)]의 세계 대회인 [METAL GEAR ONLINE WORLD CHAMPIONSHIP 2008]의 지역 예선을 한국에서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12일에 전세계 동시 발매된 [METAL GEAR SOLID 4 GUNS OF THE PATRIOTS(以下 MGS4)]는 전세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는 중. 이 게임에 수록되어 있는 MGO는 MGS4의 세계관을 그대로 가지고 온 온라인 게임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많은 사람들과 협력 또는 대전이 가능하다.
또한, 지난 7월 17일에는 확장팩인 [GENE EXPANSION]이 발매되어, MGO의 무대가 더욱 넓어져서 보다 재미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에 코나미에서는 10월 9일부터 12일에 걸쳐 일본 토쿄에서 열리는 [토쿄 게임쇼 2008]에 무대를 마련, [METAL GEAR ONLINE WORLD CHAMPIONSHIP 2008]의 결승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MGS4가 발매된 지역인 일본, 북미, 유럽, 아시아와 함께, 한국에서도 온라인 예선을 통하여 대표를 선출, 대한민국 팀을 이루어 세계 대회 결승전에 초대받게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