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액션퍼즐 패밀리2’ 30만 다운로드 돌파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8.09.18 14: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액션퍼즐 패밀리2’ 출시 20여일 만에 다운로드 30만 돌파
◈ 이통사 3사 다운로드 1위, 전작에 이어 올 하반기 모바일 게임 시장 평정 예고
◈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박진감 넘치는 10가지 퍼즐 게임들로 엄지족들에게 매력 발산


돌아온 패밀리는 역시 강했다!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의 대표 모바일 퍼즐 게임 ‘액션퍼즐 패밀리2’가 출시 20여일 만에 다운로드 30만을 돌파했다고 오늘 밝혔다.


지난 달 27일과 28일 이동통신사 3사 전체 서비스를 시작한 ‘액션퍼즐 패밀리2’는 출시한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다운로드 수 30만을 기록하고, 이동통신사 3사의 다운로드 순위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인기 몰이 중에 있다.



특히 이 달 1일에는 하루 동안 무려 5만 건의 다운로드 성과를 올리고, 일 평균 다운로드는 1만 5천 건을 기록하는 등 밀리언셀러 등극을 위한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높은 성과는 차월에 주요 정산이 진행되는 무선콘텐츠 산업의 특성상 4분기부터 본격적으로 실적에 반영되어, 이후 출시되는 다른 기대작들과 함께 컴투스의 4분기 매출 호조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액션퍼즐 패밀리2’의 인기 요인으로 많은 엄지족들이 기존 퍼즐 게임과 차별화 된 익살스러운 캐릭터와 몰입도 강한 게임성을 꼽고 있으며, 액션감 넘치는 깔끔한 그래픽은 유저들 사이에서 ‘초큐티’, ‘초큩’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액션퍼즐 패밀리2’는 더욱 강하고 익살스러운 10개의 가족 캐릭터와 박진감 넘치는 퍼즐 게임들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모바일 게임의 접근성이 상대적으로 약한 성인층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컴투스 국내마케팅팀 채문기 팀장은 “전작 못지 않게 보내주시는 많은 유저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액션퍼즐 패밀리2’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액션퍼즐 패밀리2’는 오는 10월 11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유저에게 노트북과 폴라로이드 카메라,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치킨 전문점 BHC와 버거킹과 함께 하는 제휴 이벤트도 실시한다.


‘액션퍼즐 패밀리2’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액션퍼즐패밀리2’ 공식 홈페이지(family.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액션퍼즐 패밀리2’는 777+NATE/SHOW(매직엔)/ Ez-i 접속 후 다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