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룸 온라인, 소원들어 주는 드래곤스톤 시스템 업데이트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8.09.24 17: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개의 드래곤스톤을 모으면 세트아이템으로 교환
신규 지역 추가도 예정


코룸 온라인을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코룸넷(대표 안경복)이 코룸 온라인에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내용은 유저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드래곤스톤 시스템.



드래곤스톤 시스템은 게임 내에서 사냥을 통해 7개의 드래곤스톤을 모으고 7개의 드래곤스톤을 모두 모은 유저는 그래곤 마스터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이나 드래곤의 초란(가디언으로 사용 가능)으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번 시스템을 위해 새롭게 드래곤 세트 아이템 5종과 드래곤 장신구 세트 아이템 4종, 드래곤 초란 2종이 추가되었다.


지난달 최강 6그레이드 아이템 업데이트에 이어 이번 드래곤스톤 시스템 업데이트까지 최근 활발하게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 코룸 온라인은 유저들의 오랜 소망이었던 신규 지역도 곧 추가할 계획임을 밝혔다.



코룸 온라인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수용 PM은 “드래곤스톤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지역에서 모험과 사냥을 즐기고 드래곤스톤을 모아 세트아이템을 맞추는 재미를 유저들에게 선사하고 싶었다. 단순한 사냥이 아니라 목표를 가지고 모험하듯이 즐기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드래곤스톤의 기획 의도를 밝혔다.


또한 “그동안 유저들이 오랫동안 기다렸던 신규 26지역이 추가될 예정이다. 현재 테스트서버에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테스트가 끝나는 대로 유저들이 즐길 수 있을 것이다. 26지역은 지난달 업데이트한 6그레이드 아이템과 함께 코룸 유저들의 가장 많은 요청이 있었던 컨텐츠였다. 드래곤스톤이 유저들의 소원을 들어주듯이 유저들의 요청을 계속해서 경청하며 반영하는 코룸 온라인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 www.corumonline.co.kr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