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곰TV 서든어택리그, 8강 대진표 완성되었다!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8.09.25 10: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서든어택 팀을 가리는 '마이크로소프트 익스플로러3.0 서든어택 곰TV 리그(이하 서든어택 곰TV 리그)'에서 마지막 8강 진출팀을 가렸다.


강력한 우승후보 v0rt3x는 Tsukico5을 맞아 고전을 면치 못하다가, 결국 6대 1로 Tsukico5가 승리를 거두었다. Tsukico5는 지난 4차 마스터리그 준우승에 빛나는 강팀을 상대로 초반부터 주도적으로 경기를 이끌어 나갔다. 경기 후 Tsukico5의 리더 윤창민은 인터뷰를 통해 “끝까지 따라와 준 팀원들에게 고맙다”며 “마스터리그에서 #apos에게 져서 꼭 붙어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기회를 잡게 되었다”고 #apos의 대전에 의지를 드러냈다.



▲ Tsukico5


이어 #apos과 –sm의 경기가 펼쳐졌다. 첫 경기에서와 같은 이변은 발생하지 않았다. #apos가 4대 0으로 –sm을 제압하고 8강에 진출하였다. 팀의 리더 김태형은 “최근에 연습을 많이 못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동료 선수들이 잘해주었다”고 전했다. Tsukico5의 도전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받아주겠다. 꼭 이겨주겠다”며 승부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날의 베스트킬러는 14킬 7데스로 #apos 박상준이 선정되었다.



▲ apos


모든 경기는 곰TV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8강전은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30분 곰TV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리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서든어택 곰TV 리그 채널(http://ch.gomtv.com/444)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