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이크로게임즈,‘삼천(三天)’, 신규 서버 오픈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8.09.25 11: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천(三天)’, 신규 서버 ‘천지’오픈
- ‘삼천(三天)’, 다양한 이벤트 실시


마이크로게임즈(대표: 홍상혁)에서 서비스하고 G-REX(대표: 정지현)가 개발한 삼국지 MMORPG‘삼천(三天)’(3000.space.co.kr)이 신규 서버인 ‘천지’를 25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그 동안 ‘삼천’은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삼국지 고유에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하였으며 더욱 스릴 있는 PvP 시스템인 ‘국가 배틀’,’깃발 배틀’,’주말 배틀’을 선 보여 상시적인 대인전은 물론 매일 진행되는 대규모 국가 공성전으로 게임의 재미를 한층 고조 시켰다.
또한, 국가 전면전인 적벽대전 및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진시황 던전을 업데이트함으로써 ‘삼천’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 서버 오픈과 더불어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삼천’ 6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초보 장비 세트를 지급하여 보다 빠른 레벨업으로 ‘삼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며 특정조건에 따라 전 서버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특히 이번 ‘삼천’ 6대 이벤트는 유저 우선 정책의 일환으로 신규 유저만이 아닌 ‘삼천’ 모든 회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마이크로게임즈의 게임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박종화 부사장은 “삼천은 앞으로 대대적인 업데이트는 물론 보다 안정적이고 쾌적한 게임 서비스를 위하여 최선을 다 할 예정이며 이번 신규 서버 오픈으로 고객들에게 한층 강화된 커뮤니티와 PvP 시스템의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 며 ”삼국지를 대표하는 온라인 게임 삼천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삼천> 공식 사이트 (3000.spac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