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액션퍼즐 패밀리2’, 버거킹과 ‘액퍼타임’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8.09.25 11: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퍼즐 패밀리2’ 버거킹과 제휴 이벤트 10월 11일까지 실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액퍼타임’에 버거킹 방문 시 에이드 무료 제공
게임 내 능력치를 높여주는 버거킹 무료 아이템 2종 선물


최강의 패밀리 ‘액션퍼즐 패밀리2’와 버거킹이 만났다!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가 자사의 대표 모바일 퍼즐 게임 ‘액션퍼즐 패밀리2’와 버거킹(www.burgerking.co.kr)의 제휴 이벤트를 오는 10월 11일까지 실시한다.


‘액션퍼즐 패밀리2’와 버거킹이 함께 하는 ‘액퍼타임’ 이벤트는 게임을 다운받고 첫 플레이시 인증을 받는 유저 전원에게 버거킹 에이드 교환권 문자메시지를 100% 제공한다. ‘액퍼타임’인 매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에이드 교환권을 가지고 버거킹을 방문하는 유저에게는 에이드 3종 중 하나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 버거킹에서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액션퍼즐 패밀리2’의 캐릭터가 그려진 음료컵을 제공하고, ‘액션퍼즐 패밀리2’ 게임 내에서는 능력치를 높여주는 2종의 버거킹 무료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버거킹 홈페이지와 매장 내 트레이 매트를 통해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 ‘액션퍼즐 패밀리2’를 다운 받은 유저 가운데 버거킹 제휴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문자메시지를 전송 받고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컴투스 국내마케팅팀 채문기 팀장은 “버거킹과 ‘액션퍼즐 패밀리2’가 함께 준비한 ‘액퍼타임’ 이벤트를 통해 일석이조의 행운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컴투스는 유저분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PPL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액션퍼즐 패밀리2’와 버거킹 제휴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액션퍼즐패밀리2’ 공식 홈페이지(family.com2us.com)와 버거킹 홈페이지(www.burgerk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