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팝스테이지, 리듬풍선 이벤트 황금음표 모아 풍선을 터뜨리자!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8.09.25 17: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5일(수)부터 10월 23일(수)까지 약 한 달여간 ‘리듬풍선 이벤트’ 진행
▶황금음표 모으면 닌텐도 Wii, 아이팟터치, 미키 MP3 플레이어 등 푸짐한 상품 증정
▶여러 사람이 함께 협동하면 더욱 재미있고 쉽게 리듬풍선 터뜨릴 수 있어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는 신개념 리듬 음악 게임 ‘팝스테이지’는 가을을 맞이하여 9월 25일(목)부터 10월 23일(목)까지 한 달여간 ‘리듬풍선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듬풍선 이벤트’는 팝스테이지 게임 실행 후 얻을 수 있는 황금음표를 모은 후, 닌텐도 Wii, 아이팟터치, 미키 MP3 플레이어 등 매일 다른 선물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황금음표 획득방법은 팝스테이지 게임을 접속하여 3번의 스테이지를 실행하면 3개의 음표가 무한 지급되며, 획득한 황금음표는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파란풍선과 핑크풍선의 두 가지 리듬풍선 중 충전할 황금음표를 정하고 ‘리듬넣기’를 누르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자정을 기준으로 당일 리듬풍선의 터진 횟수가 3의 배수인 경우 그 풍선에 황금음표를 넣은 유저는 30개의 추가 보너스 음표를 받을 수 있다.


리듬풍선은 한번에 5,000개의 황금음표가 차야만 터지게 되므로 혼자가 아닌 여러 사람이 함께 황금음표를 넣어야 유리하며, 리듬풍선이 터지면 같은 스테이지 내 황금음표를 넣은 사람에게 2배의 추가 황금음표를 지급한다.


따라서, 리듬풍선을 쉽게 터뜨리기 위해서 유저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협동 전략이 필요하다.


한편, 팝스테이지는 지난 8월 14일(목)부터 9월 16일(화)까지 실시한 공개 오디션 ‘팝스타 챌린지’를 통하여 2기 보컬 선발을 위한 심사 중에 있으며, 수상자는 오는 9월 30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